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무인도에서 대자연과 싸우며 생존하자 시드 오브 리질리언스[무설치][한글]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8. 25. 22:25
    무인도에서 대자연과 싸우며 생존하자 시드 오브 리질리언스[무설치][한글]
    파일명용량
    Ssilie.zip225.5M



    대마왕113
    받아갑니다~!
    갱찌이
    하 64비트내 이런 자질한 설명도 안써있내
    블랙버그27
    받아갑니다~!
    으악쇠
    받아갑니다~!
    혁신남
   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재미있게 할꼐요^^
    mkfka
    이런류게임 좋아하는데 포인트나 용량도 좋네요.. 감사합니다.
    중증중
    게임하다말고 평점 남기러왔어요. 오랜만에보는 만족스런 게임^^ 간단해보이는데 생각보다 복잡해요. 한판한판깨나가는 재미가 쏠쏠... 설명은 별로 없는데 중간중간에 팁을 줘요. 읽어나가면서 하면되요. 반쯤생존... 반쯤 전략.. 반쯤 찾아가면서 깨나가는 재미.. 근데 무엇보다 시간이오래안걸려서 좋네요. ㅎ
    진월랑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kiss사신
    잘되네요. 재미잇게 할게요^^
    무적을지부대
    이거 미션하는거 생각보다 어렵네요 ㅠㅠ 간단한 게임인줄 알았는데;;
    아이맥스33
    실행 확인했습니다 잘됩니다 무설치 한글 잘나오네요 용량은 작지만 아기자기한 겜들이 좋더라구요 용량만 크고 잼없는 겜들보다...특히 생존 재난 이런 장르 좋아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잼있게 잘할께요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